템의 성능이 승패를 좌우하는 게임이 왜 욕을 먹어야하는거죠?

 

템의 성능이 승패를 좌우하는 게임은 템의 성능을 올리기 위해서 엄청난 확률의 강화를 성공하야여하고

그 강화를 하기전에 좋은 아이템을 구하는것이 우선하는게 당연한겁니다.

 

좋은 아이템을 구해서 그 아이템의 성능으로 타인을 이기는 게임에서

소위 템빨은 기본 소양이죠

 

게임의 종류에

 

유저의 능력이 승패에 큰 영향을 주는 게임도 있는것이고

아이템의 능력이 승패에 큰 영향을 주는 게임도 있는것입니다.

 

즉 아이템의 능력이 승패에 큰 영향을 준다는 말은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가 즐거운 게임인거죠

aos처럼 자신의 컨트롤이 미숙해서 욕먹을 이유가 없는것이죠

 

유저가 어떤 게임에서 자신의 능력이 안좋아서 이 게임을 제대로 못즐기게다고 생각하면

아이템의 능력이 좋으면 이길 확률이 높은 게임을 해서 즐기면 되는겁니다.

 

저는 템의 성능이 승패를 좌우한다해서 욕을 먹어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