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독일국을 이끌어갈 작은 미래들에게 가장 먼저 인지시키는 것은 운터멘쉬와 아리아인 간의 차이입니다.

이 부분에서 대독일국의 모든 위대한 부모들, 여러분의 부모님들은 민족적 순수성을 지키기 위해 열성적이고 확고한 교육 철학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독일국의 강건하고 아름다운 청년으로 자라난 여러분들은 자신의 직종과 처한 환경에 따라 타 국가판무관부로 이주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여러분들을 가장 두렵게 하는 것은 해당 지역에서 부딪히게 되는, 예기치 못한 성적 접촉일 것 입니다.



극소수의 사례이나, 단기간의 성적인 관계를 맺은 후 그 파트너가 운터멘쉬로 확인되는 경우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때 주변인들은 비열한 운터멘쉬에게 배신당한 피해자에게 쉽게 폭언을 던지곤 합니다.



이러한 곤란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선 상호 신분 확인은 불가피합니다.

그러나 성적 파트너나 배우자의 출신을 의심하면 잠재적 운터멘쉬 취급을 한다며 꺼리는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반대로, 의심하지 않으면 퇴폐주의 성문화에 물든 것이 아니냐며 비난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잘못 되었습니다.

민족과 가족의 명예를 지키려는 애국자들을 부당하게 힐난하는 저열한 문화는 사라져야 할 것입니다.



성적인 관계를 맺기 전 서로의 신분 확인을 요구하십시오.

그리고 신분 확인에는 언제나 당당하게 응하십시오.

이것은 아리아인으로 태어난 여러분의 생득권이자, 대독일국민들에게 부과된 시민적 의무입니다.


진정으로 건강한 사랑은 신뢰에서 꽃핀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억합시다, 시민적 의무.

여러분의 성실함이 대독일국을 지킵니다.

Reichsministerium für Volksaufklärung und Propagan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