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 시리즈와 TYPE-MOON 콘텐츠를 사랑합니다!"

이렇게 말하는 사람은 '붕괴: 스타레일'의 프로듀서인 David Jiang 씨다. David 씨는 사춘기 시절 'Fate/stay night' 등 TYPE-MOON 작품을 접하고 크리에이터로서의 활동에 큰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확실히 TYPE-MOON 작품은 사춘기에 접하면 큰 영향을 받는 것 같다.

그리고 이번에 무려 그런 David 씨와 'Fate' 시리즈 및 TYPE-MOON 작품의 창시자이기도 한 나스 키노코 씨와의 대담이 성사되었습니다! 두 타이틀의 팬으로서 "어머, 정말!"이라는 놀라움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라는 놀라움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야말로 국경을 초월한 스페셜 대담입니다!

게다가 나스 씨도 『원신』과 『붕괴: 스타레일』 등 HoYoverse 타이틀을 꽤 많이 플레이하고 있다고 합니다.『붕괴: 스타레일』을 하고 있었어요? 진짜로? 나스 씨는 도대체 언제 게임을 하는 거야? 그런 나스 씨가 말하는 'HoYoverse 타이틀의 재미'도 놓치지 말자.

David 씨가 TYPE-MOON 작품에서 받은 영향. "붕괴:스타레일』과 TYPE-MOON 작품에서 얻은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과 캐릭터 디자인 기술. 그리고 '자신이 그리고 싶은 것'을 구체화하기 위한 크리에이터로서의 마음가짐 ...... 그야말로 '꿈의 대담'이면서 유익한 이야기도 많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붕괴:스타레일』의 개척자(플레이어) 여러분도, TYPE-MOON의 팬이거나 마스터인 여러분도 즐길 수 있는 멋진 대담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둘 다 팬'이신 분들은 ...... 이 대담 이상의 '꿈'을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꼭 끝까지 시청해 주세요!


https://news.denfaminicogamer.jp/interview/240322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