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6.25 전쟁당시 미군이 당했던 고문 수준..
[24]
-
계층
폐지 줍줍
[12]
-
감동
유퀴즈) 레전드 찍었던 출연자 근황...
[16]
-
계층
어느 6.25 참전용사 할아버지의 참전이력.
[19]
-
계층
시각장애인 손님이 충격 먹은 빵집 직원의 행동
[26]
-
계층
사회생활하다 알게된 것들
[49]
-
계층
아니 어떻게 하천 이름이ㅋㅋㅋㅋㅋ.jpg
[16]
-
유머
20살에 부사관 지원한 흙수저
[14]
-
유머
영국군 6.25 참전용사의 개그
[9]
-
유머
어느 외국인이 한국을 좋아하게 된 계기
[5]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연예 눈웃음 제어가 안되는 아이돌 [8]
- 유머 테무에서 산 후방 카메라 [14]
- 이슈 독특한 요즘 젊은층 소비형태 [13]
- 연예 혼자 다른 피지컬 케플러 김채현 [3]
- 기타 어마어마한 사고가 난 도로 [6]
- 연예 결혼 발표한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2]
![]() 2024-04-28 14:29
조회: 2,948
추천: 0
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 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 지난해 3월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알리익스프레스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가 기조 연설을 하고 있다.[사진 연합뉴스][정은애 중소기업연구원 연구위원] 최근 몇 년간, 중국의 이커머스 플랫폼이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알리)는 일찍이 한국 시장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2018년 국내에 진출했고 상상을 초월하는 초저가, 유명 배우를 모델로 한 전방위적 광고와 무료 배송 및 반품 등으로 현재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PDD홀딩스가 운영하는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핀둬둬의 해외 쇼핑앱 테무(Temu·테무)는 알리의 한국 시장 성공적 진입을 목격한 후 지난해 7월 한국에 공식 진출했다. 테무는 현재 할인과 쿠폰 제공, 무료 배송과 같은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생략) ![]() (생략) ![]() (생략) 출처, 원문 기사 : 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404160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