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13]
-
연예
개봉하는 故 이선균 영화 행복의 나라
[12]
-
계층
2500원 짜리 할머니 국수
[18]
-
감동
웨딩드레스 직접 만들어본 여성.
[18]
-
유머
고척돔 민폐관중 박제시킨 카메라맨
[46]
-
유머
한비야의 40kg 배낭 여행
[62]
-
계층
보배) 어제자 로또1등 당첨자 인증.
[65]
-
계층
서울대 에타에 올라온 글
[58]
-
계층
서터리머 쵸단이 QWER 드럼을 하게된 이유..
[55]
-
유머
1년된 친구한테 연락왔는데 선물달란다
[57]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기타 ㅇㅎ) 친구비 입금 해드림 [26]
- 계층 ㅇㅎ) 아침에 여친 모습 1인칭 시점 [11]
- 유머 영화 300 보다가 의무방어전 [11]
- 기타 버디버디 버리고 투자해서 만든 것 [14]
- 계층 쵸단 풀펀치 샷 [8]
- 기타 18살에 떠나 55살이 되어 돌아온 아들 [10]
널사랑한녀석
2024-04-28 14:29
조회: 2,633
추천: 0
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 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지난해 3월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알리익스프레스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가 기조 연설을 하고 있다.[사진 연합뉴스][정은애 중소기업연구원 연구위원] 최근 몇 년간, 중국의 이커머스 플랫폼이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알리)는 일찍이 한국 시장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2018년 국내에 진출했고 상상을 초월하는 초저가, 유명 배우를 모델로 한 전방위적 광고와 무료 배송 및 반품 등으로 현재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PDD홀딩스가 운영하는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핀둬둬의 해외 쇼핑앱 테무(Temu·테무)는 알리의 한국 시장 성공적 진입을 목격한 후 지난해 7월 한국에 공식 진출했다. 테무는 현재 할인과 쿠폰 제공, 무료 배송과 같은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생략) (생략) (생략) 출처, 원문 기사 : 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404160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