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12]
-
연예
써도 될까 싶은 르세라핌 팬미팅 후기(사진, 동영상 多)
[83]
-
감동
스압) 아픈 여동생을 위해 30년 세월 동안 만든 놀이기구
[9]
-
유머
지속적인 요청에 결국 서울대 영상 내린 영어인터뷰 유튜버
[77]
-
계층
도시농부 일지.
[33]
-
연예
르세라핌 피어나다
[43]
-
유머
한국 과학계 전설의 레전드 사건
[32]
-
유머
무당들이 귀신 붙었다는 여자 ㄷㄷ
[27]
-
유머
제주도 외래종 꽃게 나타나 큰일
[35]
-
연예
속보) 가수 오리 치지직 데뷔
[32]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유머 와이프 가 갑자기 이런 문자를 보낸다면? [14]
- 유머 올타임 레전드 미소녀 마케팅 [6]
- 게임 디아4 4시즌 프리시즌과 비교 [33]
- 기타 충격적인 강원도 날씨 근황;; [17]
- 유머 돌문어 라면 gif [6]
- 이슈 서울 반포 어느아파트 근황 [17]
널사랑한녀석
2024-04-28 14:29
조회: 2,285
추천: 0
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 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알리·테무의 韓시장 공습…우리 기업 살아남으려면지난해 3월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알리익스프레스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가 기조 연설을 하고 있다.[사진 연합뉴스][정은애 중소기업연구원 연구위원] 최근 몇 년간, 중국의 이커머스 플랫폼이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알리)는 일찍이 한국 시장의 잠재력을 인식하고 2018년 국내에 진출했고 상상을 초월하는 초저가, 유명 배우를 모델로 한 전방위적 광고와 무료 배송 및 반품 등으로 현재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PDD홀딩스가 운영하는 중국 전자상거래 기업 핀둬둬의 해외 쇼핑앱 테무(Temu·테무)는 알리의 한국 시장 성공적 진입을 목격한 후 지난해 7월 한국에 공식 진출했다. 테무는 현재 할인과 쿠폰 제공, 무료 배송과 같은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생략) (생략) (생략) 출처, 원문 기사 : https://economist.co.kr/article/view/ecn202404160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