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유튭) 밀양 성폭행 주동자 2번째 공개.
[46]
-
계층
경찰 싸이카 블랙박스영상
[29]
-
유머
K 항공의 레전드 사건
[15]
-
계층
폐지 줍줍
[8]
-
유머
자녀를 게임 중독자로 만들지 않고 제대로 키우는 법
[42]
-
유머
공약 이행!!
[27]
-
감동
우크라이나 여대생들과 군대 근황
[101]
-
계층
대한민국에서 땅파기가 끔찍한 이유..
[21]
-
계층
대중픽 받았다는 QWER 근황
[32]
-
계층
옛날에 몸팔던 친구가 자살했어요.
[66]
URL 입력
- 계층 ㅎㅂ) 자신감 넘치는 처자들 [21]
- 유머 칼을 빼든 엔씨에 대한 엔씨 직원들 반응 (블라인드) [65]
- 유머 ㅇㅎㅂ 몇년전부터 계속 유행하는 비키니 [20]
- 계층 천우희가 탕수육 먹는 법 [29]
- 이슈 밀양사건 가해자중 하나 인스타 [21]
- 유머 배달 충격 요청사항 [26]
Watanabeyou
2024-05-14 07:32
조회: 5,978
추천: 0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EXP
474,168
(17%)
/ 504,001
Watanabe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