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9]
-
연예
염소탕 좋아한다는 외국인 처자
[42]
-
유머
50년이 지나도 무상 AS가 되는 제품
[22]
-
계층
(ㅎㅂ) 이쁜척 하는 러시아눈나
[60]
-
유머
한국 시골에서 금기를 저지른 외국인들
[21]
-
유머
아파트 인기에 빚어진 변종
[53]
-
계층
황금고블린 소말리 포획 과정
[36]
-
유머
운동하는 누나
[43]
-
계층
폐지 줍줍
[3]
-
계층
사기꾼들 다 뒤졌으면 좋겠습니다
[17]
URL 입력
- 기타 아기 범고래가 점프하는 이유 [4]
- 기타 독일 역사 간단 요약 [14]
- 연예 아이들 슈화 [2]
- 유머 내 마음을 너무나 잘 아는 사람 [7]
- 이슈 포스코노조, 임금협상 결렬 예고 [9]
- 지식 아침을 깨우는 한시 입니다. [6]
Watanabeyou
2024-05-14 07:32
조회: 7,013
추천: 0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EXP
501,791
(93%)
/ 504,001
Watanabe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