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감동
왜소증 아버지를 둔 배구선수
[25]
-
연예
민희진 무속인과의 카톡 일부 공개됨
[65]
-
계층
폐지 줍줍
[7]
-
계층
19) 내 남친 진짜 복 받은듯
[43]
-
감동
힘내렴
[3]
-
계층
여자들이 꿀 빨던 시대 끝났다는 BJ 누나
[42]
-
지식
강형욱의 일로 보는 페미니즘의 결말 미리보기
[52]
-
계층
거래처 여직원이 AI 같다
[26]
-
계층
2023 교보문고 손글씨 대회 수상작.
[22]
-
사진
몇 장의 희귀 사진들
[6]
URL 입력
- 계층 강형욱 전직원 폭로 [64]
- 기타 ㅇㅎㅂ 피곤하니까 가슴 큰 일본 눈나 보자 [18]
- 기타 대체 뭘 배우는걸까.. 하고 궁금해지는 학과 [20]
- 유머 18) 의도치 않은 화끈한 플러팅 [7]
- 유머 안 쓰는 사람은 돈 절대 안 쓴다는 분야 [32]
- 유머 빈유 친구 몸개그 [4]
Watanabeyou
2024-05-14 07:32
조회: 5,184
추천: 0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EXP
472,791
(13%)
/ 504,001
Watanabe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