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폐지 줍줍
[13]
-
연예
새 차 뽑은 남보라
[34]
-
유머
김계란과 만나기 3일전 QWER 보컬 이시연의 라이브 방송
[39]
-
연예
개봉하는 故 이선균 영화 행복의 나라
[12]
-
계층
2500원 짜리 할머니 국수
[18]
-
감동
웨딩드레스 직접 만들어본 여성.
[17]
-
유머
고척돔 민폐관중 박제시킨 카메라맨
[46]
-
유머
한비야의 40kg 배낭 여행
[61]
-
계층
보배) 어제자 로또1등 당첨자 인증.
[65]
-
계층
서터리머 쵸단이 QWER 드럼을 하게된 이유..
[55]
URL 입력
- 유머 이번 일로 하이브가 잃은 것 [61]
- 기타 ㅇㅎ) 일본 온천 놀러간 누나 [18]
- 계층 ㅎㅂ) 의외로 현실에서 보기 힘들다는 비키니. [19]
- 사진 어제자 레전드 반달 [5]
- 기타 ㅇㅎ)요새 자꾸 날 보낼려는 사람이 있는데 [10]
- 기타 ㅇㅎ) 친구비 입금 해드림 [16]
Watanabeyou
2024-05-14 07:32
조회: 5,805
추천: 0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약 올리냐” 배달기사 문자에 환불 요구한 손님…어떤 문자길래?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전한 문자메시지를 살펴보면 “안녕하세요! 배달 기사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음식 배송 문 앞(또는 요청 장소)에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또 주문해 주세요?”라고 적혀 있었다. 손님은 ‘주문해 주세요’ 바로 뒤에 달린 ‘?’(물음표)를 문제 삼은 것이다. A 씨가 배달 대행업체에 문의하자, 배달 기사가 고객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는 웃는 이모티콘이 표시돼 있었다. A 씨는 “배달 기사와 소비자가 각각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어 이모티콘 호환이 안 돼 물음표로 간 것 같다고 설명했는데도, 소비자는 ‘약 올리냐’, ‘반협박이냐’, ‘기분 나쁘다’라며 환불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EXP
473,256
(14%)
/ 504,001
Watanabe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