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우릴 도운 친구들은 절대 버리지 않는다
[26]
-
유머
반쿠팡 연합 결성한 네이버 근황
[58]
-
계층
오늘 서코 다녀왔습니다
[17]
-
유머
타블로, 투컷의 책임 없는 쾌락
[28]
-
연예
오늘 결혼한다는 연예인 커플.
[13]
-
연예
김우빈 신민아 결혼 사진 + 기부
[15]
-
계층
형님들 잠시만 안녕
[33]
-
계층
입짧은햇님 어머니의 선구안 ㄷㄷㄷ
[17]
-
유머
토요일에도 출근하는 사람이 웃을 수 있는 이유.
[22]
-
계층
방송인 피터 소신발언 "일본이 한국보다 100배 낫다…손흥민급 1명으론 결과 못 내"
[50]
URL 입력
- 기타 66조분의 1 일어남 [2]
- 유머 존잘의 삶 [1]
- 연예 백지헌 근황 [3]
- 유머 여친이 약속에 늦어도 화내지 않는 이유 [2]
- 연예 숫자에 약한 유나 [1]
- 계층 NVIDIA의 오픈소스 자율주행 AI, 알파마요 R1 [3]
|
2025-06-14 08:10
조회: 11,117
추천: 0
감동주의 엔씨 내년2조 벌겠다엔씨소프트 "내년 2조 벌겠다"… 대형 신작 '아이온2'에 "자신감"우티 (김재석) | 2025-05-14 13:13:05"2026년 매출 2조 원 달성을 전망한다" 엔씨소프트가 2025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엔씨소프트는 매출 3,603억 원, 영업이익 52억 원, 당기순이익 375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분기 대비 12% 감소하고, 전년 동기 대비 9% 줄었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전분기 대비 흑자 전환했고, 전년 동기 대비로는 각각 80%, 34% 감소했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2,283억 원, 아시아 561억 원, 북미∙유럽 309억 원이다. 로열티 매출은 45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했다. 해외 및 로열티 매출의 비중은 전체 매출의 37%를 차지했다. 플랫폼별 매출은 모바일 게임 2,063억 원, PC 게임 833억 원을 기록했다. 2025년 하반기 출시를 앞둔 대형 신작 <아이온2>는 5월 13일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웹사이트를 공개하고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했다. 5월 29일 첫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 이번 실적발표에서도 엔씨소프트는 <아이온2>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
EXP
525,333
(59%)
/ 540,001
|

알카드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