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애순이_(@aesoon_1210)

이번에는 앞태로 승부를 보려고 했어요. 비키니도 Y존 라인이 예쁘게 사는 디자인으로 골랐고요! 아무래도 재수생(?)이니까 더 칼 갈고 준비했죠.(웃음) 1라운드부터 1등을 하니까 더 잘해야겠다는 책임감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진심을 꾹꾹 담았어요. 독자 여러분, 2라운드도 애순이 많이 많이 뽑아주세요! 사랑합니다!



경리 유니_(@yuniyuning)

이 비키니는 원래 선물 받은 건데요. 예전에 이걸 입고 찍은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더니 반응이 엄청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한테 어울리는 게 최고겠다 싶어서 흥행 보장 비키니를 가져왔습니다. 맥심 독자님들! 물에 젖은 유니 예쁘게 봐주시고, 다음 라운드에서 만나요! 여러분이 응원해 주신 만큼, 꼭 보답할게요! 기대해도 좋아요!



건축회사 대표 윤지윤_(@yun._.jiyun)

이번 라운드 진짜 많이 준비했습니다. 비키니도 그렇고, 커피차도...(웃음) 정말 고민해서 고른 비키니인데요. 앞은 상대적으로 노출이 적지만, 뒤는 확실하게 보이는 스타일이랍니다! 포즈도 중요하지만, 화보는 표정이 정말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앞으로 다양한 콘셉트에 도전하면서 꼭 미스맥심이 되고 싶어요! 우리 오래 봐요!!!



배우 탑체리_(@love.la.cherry)

지옥에서 살아 돌아온 탑체리입니다! 급하게 준비하긴 했지만 잘 나온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이번 라운드에선 표정으로 좀 미쳐 있는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어요. 한 번 떨어져 본 사람이라 이제 무서울 게 없거든요. 더 내려갈 데도 없고! 한 번만 더 기회를 주신다면 모두 보여드릴 자신 있습니다. 꼭 한 표씩 부탁드릴게요!



쇼호스트 아란_(@aran_model)

비키니 촬영은 처음이라 엄청 떨고 있었는데요! 촬영할 때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점점 긴장이 풀렸습니다. 제 피부가 하얀 편이라 진한 색이 잘 받거든요. 그래서 이 로얄 블루 비키니를 골랐습니다. 시원하면서도 시선을 확 끄는 컬러잖아요? 3라운드도 보내주시면 확 달라진 분위기로 돌아올게요. 저 아란, 한 번씩 뽑아주세요!



대학원생 채솔_(@chaessol_)

화사한 노란 비키니로 제철인 느낌을 확실하게 살려봤습니다! 또 언더붑이 강조되는 디자인이라, 그냥 입자마자 ‘이거다!’ 싶었죠. 저는 지금이 가장 달고 싱그러운 때라고 생각하거든요. 딱 절정인 느낌? 다음 라운드에서는 더 센 거, 치명적인 걸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어떻게 변신할지 궁금하시죠? 그럼 열심히 투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