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sports.naver.com/kfootball/article/018/0006066477
https://m.sports.naver.com/kfootball/article/413/0000201467
.
.
이제 아시아 예선 고만고만한 팀들 만나다가 제대로된 강팀 만나니까 다 읽히죠? 가을에 미국.멕시코.파라과이.브라질.
(11월에는 아프리카 두팀 예상 루머로는 모로코도 있음)
과 만나는데 조추첨이 있는 12월까지 피파랭킹 23위안에 유지해야만 우리가 2시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홍명보의 전술적 역량은 어제 3군급의 일본을 만나서도 읽히고 뚝배기 트윈타워에만 매달리고 이호재의 슛팅하나만 유효슛인듯.
이호재는 그나마 눈에 띄었어서 부진한 오세훈 주민규를 대신해서 더 시험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주전 스트라이커는 오현규이구요.(조규성은 이번시즌 잘하는지 보고 판단해야합니다.)

가장 문제는 기사에도 있다시피 백쓰리 전술..이게 성공적인 것마냥 월드컵까지 가지고 간다고 벤투의 빌드업 전술처럼 먹힐수 있을까요?

홍명보는 밑천이 가을 A매치들부터 드러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홍명보는 브라질 월드컵의 실패를 만회하고자하는 욕망을 못버려서 이모냥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러니하게 손흥민 월드컵 데뷔가 브라질 월드컵이고 마지막이 될수있는 월드컵이 북중미 월드컵인데
아 홍...
그리고 정몽규..

저는 지금 전북 현대 포옛 감독이 잘하시는거 보면 축협 안목 정말 나쁜방향으로 베리 굿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포옛 감독이 단순한 롱볼 축구한다고 낙제점을 준 축협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