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넷플릭스>

마허샬라 알리 <트루 디텍티브> 시즌 3 캐스팅 확정

<문라이트>로 89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마허샬라 알리가 HBO 방송국 <트루 디텍티브> 시즌 3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지난 7월 초, 알리의 캐스팅 협상 소식이 처음 수면 위로 떠오른 이후 오늘자 HBO의 편성 책임자 회장 케이시 블로이스가 직접 컨펌한 내용이며 시즌 3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짧게 입장을 밝혔다. 


지금까지 다섯 개의 완성된 각본을 잃었는데 정말 훌륭하고 인상적이며 재밌었다. 

현재 감독 후보들과 이야기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이고, 우리가 원하는 감독을 찾았을 때 바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트루 디텍티브> 시즌 3은 작년 리즈 아메드 주연으로 방영됐던 비슷한 분위기의 범죄 드라마 <더 나이트 오브> 시즌 2 보다 더 빨리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형사’를 소재로 각 시즌마다 다른 주제를 잡아 진행되는 <트루 디텍티브>는 시즌 1 당시 매튜 맥커너히, 우디 해럴슨 주연으로 방영되며 큰 호평을 받았다. 

이 기세에 이어 콜린 파렐, 빈스 본, 레이첼 맥아담스, 테일러 키취를 캐스팅해 시즌 2를 만들었으나 이전 시즌만큼의 반응은 이끌지 못했다. 

출처: http://deadline.com/2017/07/true-detective-mahershala-ali-cast-season-3-hbo-1202136729/


-

루크 케이지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던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