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인벤여러분 이번에 제가 회사에서 기획한 게임이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3개월동안 디자인만 지원받고 개발 인턴사원과 함께 열심히 노력해서 만든 게임을 런칭하니 기분이 남다르네요
이 게임은 콤보나이트라는 게임을 제 나름대로 제 해석하고 분석하고 변형하여 삼국지 게임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기존 타이밍 Tap RPG였던 게임보다 액션감을 살리고 삼국지 시나리오인 황건적의 난/동탁토벌전 등 유명한 시나리오를
배경으로진행하게 되었고, 화려한 이펙트를 넣어 눈이 심심하지 않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물론 유저 리워드를 주기위한
박스시스템을 넣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제가 기획한 게임은 3No를 지향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No네트워크, No무한스테이지, No과금유도를
목적으로 한 게임이며, 부디 게임이 잘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게임의 이름은
"콤보삼국지 : 촉이야기" 이며, 일/학업에 지치셨을 때, 대중교통 이용하시며 심심하실 때, 정 할게 없으실 때
한번 다운로드 받아 즐겨주시고, 시간이 남으신다면 리뷰도 써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