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내일 출시인데
사실 문명에서 승리라는 개념이 없으면 그건 문명이 아니고
그렇다고 온라인에서 문명의 승리 개념을 넣자니 그건 또 애매하고...

이걸 어캐 해결했을까 했는데 시즌제 도입으로 활로를 찾은 듯?

연맹 단위로 대규모 pvp가 진행되는 게임답게
로켓을 발사하면서 과학 포인트를 모은 연맹이 과학 승리를 하거나 
불가사의 점령을 통해서 정복 포인트를 획득하고 정복 승리를 하거나
걸작을 제작하거나 자연 경관 점령으로 얻은 문화포인트로 문화 승리를 하거나

시즌마다 승리 방식이 3개씩 나눠져 있는 만큼 경쟁률이 낮은 쪽으로 연맹이 기민하게 움직여야 될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