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양갱
2023-07-20 18:14
조회: 6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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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다다 햄찌] 개발일지 4주차 - 컨텐츠 기획, 장애물, 아이템, 레벨디자인, 중간발표(프로토타입 2)안녕하세요~ 이번 주도 개발일지로 찾아온 민트초코입니다😎
컨텐츠 기획 사실 게임에 필요한 에셋을 찾기 위해선 컨텐츠 기획이 먼저 선행되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게임에 필요한 컨셉이 먼저 정해져야 컨셉에 맞추어 컨텐츠 기획이 진행되기 때문에 [게임 컨셉 결정 - 컨텐츠 기획 - 에셋 서치] 순으로 진행된다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우선 햄스터가 뛰어다닐 수 있는 컨텐츠가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 보았는데요. 각 컨텐츠 기획 시 레퍼런스로 참고했던 느낌들입니다 숲 레퍼런스 하늘 레퍼런스 도시 레퍼런스 햄스터가 각 스테이지에서 뛰어다닐 모습을 생각하니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여러분! 이 외에도 또 다른 컨텐츠도 기획 중에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장애물 우리의 햄스터가 스테이지를 열심히 달릴 때 꼭 나타나야 하는 장애물 역시 숲에는, 하늘에는, 도시에는 어떤 장애물이 나타날지 맞혀보세요😁 숲 - 덩쿨 하늘 - 도시 비행기 도시 - 표지판
다음으로는 아이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트램펄린 아이템 첫 번째로 트램펄린은 천사 아이템 두 번째로 천사는 자석 아이템
레벨 디자인은 현재 기획팀에서 열심히 진행해 주고 계시는데요 레벨디자인 中 일부
프리팹 작업 이렇게 햄스터가 달리면서
이렇게 우리 팀원들이 열심히 찾은 그래픽, 사운드 에셋이라는 재료를 바탕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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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양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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