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름갤러리 게시물 작성 양식

제품명 : 허니버터아몬드 (길림양행, 동서직영-씨드앤너츠)

가 격 :  용량과 상표에 따라 제각각입니다. 180g 250g이 가장많아요~ 6000원 +- 정도합니다.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사면 물론 더 비싸요!!

구입처 : 전 11번가가 추가할인이 되는게 많아서 11번가로 삽니다. 그냥 네이버지식쇼핑으로 참고하셔도 됩니다. 

사용 소감(평점, 소장가치, 추천이유 등) : 

 

 

유명한 허니버터칩이 뜨면서 나온 각종 허니버터 시리즈중에 허니버터아몬드입니다.

 

허니버터땅콩,허니버터캐슈넛 등등 알고보니 엄청 많더군요..

 

맥주를 즐겨마시다보니 안주를 찾다가 편의점과 마트에서 한두번씩 사먹어봤는데..어느샌가 빠져버렸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아몬드의 식감이나 고소함이 가장 맛있어서 여러 브랜드의 허니버터 아몬드를 사먹어봤는데요...

여기저기서 다들 허니버터 아몬드를 많이 만들다보니 헷갈리는 경우가 많아요..

맛이나 양, 가격도 제각각!!!

봉투의 그림과 상표명을 심히 보시고 사야됩니다 ㅋㅋㅋ

 

 

왼쪽이 요즘 편의점이나 마트에 많이 볼수있는 길림양행 의 허니버터아몬드입니다.

250g 3통샀구요..개당 6480원입니다.( 전 11번가쿠폰이나 skt멤버쉽 vip추가할인에 구매급액의 10%포인트로 환급이런거 다 적용해서 실질적으론 훨씬 싸게 샀습니다.)

 

오른쪽이 요번에 새로 런칭한 동서식품의 동서직영몰 씨드앤넛츠?의 허니버터아몬드입니다.

원래 기존에 먹던 왼쪽것만 살려고 했는데 요놈이 런칭 이벤트로 2+1으로 13000원...거기게 무료배송까지 하더군요...

실제로 받으니깐 건조 크렌베리도 3팩이나 있던;;;

180g인걸 감안해도 많이 싸더군요..

 

 

봉투의 그림이 다 틀려요! 잘 기억했다가 가장 입맛에 맞는걸로 다음에 계속 사야될듯!!

왼쪽이 길림양행, 오른쪽이 씨드앤넛츠

 

 

성분이나 원산지는 판박이 처럼 거의 같습니다;;;;

유통기한은 둘다 16년 6월~7월이네요. 위에 지퍼백처리가 되어있어서 굳이 깡통에 든걸 안 사도 될듯..

 

 

자 내용물 개봉박두!!!!

 

 

 

색이 약간 틀리네요..요기도 왼쪽이 길림양행, 오른쪽이 씨드앤넛츠

 

맛은 솔직히 왼쪽에 좀 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고 오른쪽이 살짝 더 깊은맛? 좀더 느끼한맛?

근데 둘다 거의 비슷한 맛이에요!!

 

이 브랜드들 말고 두어군데 다른 상표걸 먹어봤는데 너무 느끼하거나 맛없는것도 있더군요..

 

전 이 두 상표것이 맛나더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