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9-22 19:31
조회: 5,031
추천: 0
초보를 위한 대(對) 보노보노 뻘팁[!] 초보를 위한 뻘팁... 이지만 보노보노 모시는 분들에게도 해당됩니다.
보노보노(AMX 40)입니다. 귀엽죠? 하지만 거의 모든 장갑이 만약...
이런 얘들이나... 이런 3-4티어 얘들은 원거리에서 보노를 만나면... 네. 그냥 슬픕니다. 대부분 튕기거든요. 전에 보니까 스터그 탄도 튕기더군요 (...)
그런 분들을 위해 팁을 드립니다. (잉여지만)
1. 스프로킷 파괴 (기초죠?) ...정말 흔한 팁이지만... 이동속도가 아주 느린 그럴 때 보노 입장에서는 울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보노보노는 스톡일 때 평지에서의 이동속도가 자그마치 시속 12km입니다! 게다가 경사가 약간 있으면 시속은 5km까지 떨어집니다! 심지어...
이런 얘들보다도 느립니다! (풀업하면 조금 낫기는 합니다. 19km... 그래도 UE57은 50km넘던데 얘는 진짜 헤비인가 그래서 보노보노는 스프로킷을 부술 경우 한 마디로 엿먹은 겁니다. 위 방법은 보노보노와 떨어져 있는, 구축전차나 자주포에게 추천합니다.
2. 약점을 노릴 것 근거리에서 보노보노의 약점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 목덜미 - 포신 속 (...공통이죠 이놈은) - (포탑 업글을 했을 경우) 보조 포대 보노보노의 특징 중 하나는... 공격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오리장갑 중 일부를 포기한다는 점입니다. 좌측에 보조 포대가 달리죠. (하지만 쓰지도 않음) 그러므로, 근접해서 줌땡기고 보노의 목덜미같은 곳에 고폭을 꽂아넣으면... 뿜! 하고 일격에 골로 갈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은 경전류(類)에게 추천합니다.
+ 추가 : 보노보노 vs 보노보노 가끔가다가 보노보노 초짜 둘이 서로 붙어서 게임이 끝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보노보노끼리 싸울 경우 기억하셔야 할 점이 두 가지 있습니다. 1. (역설적이게도) 포탑 안올린 쪽이 더 유리하다 2. 냉정해져야 한다 일단 1번은... 약점 부분이 늘어난다는 점이 주효한 요인으로 사용됩니다. 만약 보노끼리 붙었는데 "어? 보노네? 그냥 쏴!" ...라는 마인드로 하다가는 차고로 직행하십니다. 그러므로 최소한 줌은 당기고 쏘세요. 잘못하면 포탄이 적 보노 옆을 지나가버립니다(...)
...너무 주저리거렸군요. 혹시 월오탱에서 저 보면 죽이지는 말아주세요. ...너무 무리한 부탁이었나... |
Heiz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