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단 포, 포탑, 무전기는 킹타 스톡이고 엔진이랑 궤도는 킹타 최종이라 보시면 됩니다.

2.킹타 프로토타입이라 그런지 내구도는 1400으로 7티치고 높습니다만....... 동티어 독일 헤비에 비교해보면 50~100정도 낮습니다.

3.사이드 스커트가 없습니다. 독간지를 기대하지 마세요. 사이드 스커트로 인해 측면방호가 약해집니다(큰 차이 없습니다.) 문제는 전면에서인데요. 킹타의 경우 차체를 살짝 틀면 사이드 스커트 때문에 차체하단 정 중앙을 노리게 됩니다. 그런데 이건 사이드 스커트가 없다보니까 궤도 위쪽의 약점이 적나라하게 들어나기 때문에 되게 잘 뚫립니다.

요게 킹타

요게 4503입니다.

빨산색으로 표시한 부분은 전면 티타임시 드러나는 약점 주황색 부분은 측면에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약점부위 입니다. 사이드 스커트의 부재로 인해 몇미리 차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되게 어그로 심합니다. 티타임시 주의합시다.

4. 킹타 스톡포탑입니다. 네. 스톡포탑이라구요.

빨간부분이 차체 하단으로 대부분 독일 탱크의 공통적인 약점입니다. 그런데 이탱크는 하단으로 모자랐는지 포탑 전면이 심상찮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차체나 포탑이나 전면이 수치상으로 100미리니 곡선이 져 있는 포탑이 상식적으로 더 단단해야 정상입니다만.... 이 전차는 상식을 깨는 전차입니다. 차체 하단 쏴서 튕길 포탄이 포탑 전면 주황색 테두리 안쪽에 쏘면 포에 맞지 않는 이상 그냥 곧이곧대로 뚫립니다. 일단 포탑 상판은 3배구경이 되게 자주 발생하기에 초록색으로 표시했습니다만...일단 정면에서 포탑 쏘고 안 뚫리면 쏘는걸 추천드립니다. 포탑 측면도 정면이랑 장갑수치가 같기는 한데 각도때문에 빨간색으로 표시했습니다.

 

전차를 만약에 사신 경우를 대비해 몇가지 설명을 간략히 드리자면

1.동티어 정규 중전차인 티거보다는 낫다.

2.포탑 전면이 약점인 어이없는 탱크다.

3.사이드 스커트 부재로 약점이 부각된다.

타실 때는 2번이랑 3번 유의하면서 타시면 되겠습니다.

PS)이전차 기묘하게 킹타스톡보다 높이가 조금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