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에 차단했는데 오늘 폰으로 게시판 쓱 보다가 로그인 풀렸는지 저인간 글이 좀 보이던데 개짜증나네

격전이든 모드든 저 인건이 하는말 믿지 마소.
어제 있었던 일임.
어제 격전중에 4005로 시작하는 인간이 있어서 다들 좋은 말로 4005 하지말고 다른거 해달라고 했음. 그랬더니 자주포로 바꾸네? 그래서 또 말렸음. 그랬더니 통구이 4005 존나 왔다갔다하다가 결국 4005러 시작 됐는데 시작부터 피통500 됨. 애들은 벌써 졌다고 그러고 있는 와중에도 그래도 옆구리 한두발이라도 쑤셔줄수 있으니 지켜보자는 마인드로 그냥 두고 봄.
결국 힘싸움 밀려서 점령지 내주고 보니까 4005가 적 뒤를 잡고 있길래 기대해봄. 그런데 그냥 죽어버림 ㅋㅋㅋㅋ 끝나고 보니 0딜 어이없어서 전적 보니까 쭈뿌모드팩ㅡㅡ.

내가 여기서 전적은 안까겠는데 그 판수로 그 레이팅이면 개거지가 맞음  솔직히 평타이하임 이것만 딱 말할 수 있음. 꼴에 시작부터 욕쳐먹는건 싫었는지 익명화 씀 ㅡㅡ

하아... 그 잘난 모드팩과 마치 존나 잘하는 것처럼 글 싸는데 같이 해보면 솔직히 2천판 레이팅 800짜리 뉴비 데리고 하는게 훨씬 나을정도. 뻥 안치고 걔가 훨씬 잘함(이판도 화면공유로 보고 있다가 욕함 ㅋㅋㅋㅋㅋ)

대부분 차단하셨을 거라 생각하고 저 또한 그렇지만 이렇게 간간이 로그인 풀려서 보이는 경우가 있어서 노파심에 글 써요. 차단 안하신분들 혹은 인벤 사람들이 저 인간 왤케 싫어하지? 싶으신 분들 굳이 저처럼 차단하고 무시하란거 아니니까 이거 하나만 생각해보세요. 여러명이 이러는덴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