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5-11 15:36
조회: 1,083
추천: 1
비슷한 고민이 있는사람 있나요A~B급 전차는 그럭저럭 잘타겠는데 OP 전차를 못타는사람..
복귀전 / 복귀후로 생각해봐도 이상하게 Op라고 불리는전차가 손에 안맞거나 전적이 안좋은것같습니다 근데 5점만점에 3 ~ 4.5 점 짜리 전차들은 취향만 맞으면 만족스럽게 타는데 뭐가문제인지.. 복귀전 / 복귀후 싹다 포함해도 복귀전에 좋아했던전차 (17~19년도) -> 경92, CDA, 우덜바이스, 독불독 복귀전에 잘못타던 성능좋은전차 -> 44 100, 프로게토46, LT432, HwK 30, 란센C 복귀후 전적좋거나 손에잘맞는 전차 (24~25년도) -> 44 100, LIS, 란센 C, GSOR 1010 복귀후에 개못타는 Op 전차 -> 보라Suck, 프로토티포 개인적인 생각? 으로는 공백기 사이에 야전개량 + 이큅2.0 + 승무현2.0 으로 전차의 개조폭이 넓어지면서 좀더 본인의 취향에 맞게 전차성능을 조정할수있게 되면서 과거에 못타던 전차들을 내 취향에 맞게 셋팅해서 탈수있게됨 이었는데 이거는 OP전차도 마찬가지로 조정할수있고... 근데 OP라고 불리는 전차들은 뭔짓을해도 만족스럽지가 않음 OP라고 성능을 맹신하고 너무 깝치다가 폭사하는건지 반대로 A~B급전차에 대한 기대치가 낮아서 그런지.. 8티어 기준 Op 전차의 3줄 요구수치는 3300~ 3500 수준이고 A ~ B급 전차는 2800~ 3100 수준인데 밸런스 좆망게임인이상 이게임에서 탱크의 성능차이는 절대적인 메리트가있기마련인데 Op전차를 타든 도태된 탱크를 타든 전적에 큰 차이가 없어서 이유를 모르겠네요 그냥 주류 메타에서 밀리기 시작하면 스캇맨 버프를 쳐받는건지... 주력병과는 비전 미듐이랑 경전입니다 비슷한 고민하는 탱창들이있을까요.. |
Quo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