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VM 에서 default 폴더 안에 
battle 파일과 playersPanel 파일을 수정 하면 됩니다.

-수정 내용은-


battle 파일 안에
"allowHpInPanelsAndMinimap": false 이 부분에서 "allowHpInPanelsAndMinimap": true 이렇게 바꿔 줍니다.


playersPanel  파일 안에

    "short": {
      "enabled": true,
      "width": 0,
      "fragsFormatLeft": "{{frags}}",
      "fragsFormatRight": "{{frags}}",
      "extraFieldsLeft": [
      { "x": 125, "y": 10, "h": 10, "w": "{{hp-max:75}}", "alpha": "{{alive?30|0}}"},
      { "x": 125, "y": 10, "h": 10, "w": "{{hp:75}}", "alpha": "{{alive?70|0}}"},
  { "x": 110, "y": 5, "align": "left", "format": "<font size='12' color='{{c:hp-ratio}}'>{{hp|?}}</font>", "alpha": "{{alive?100|0}}", "shadow": {"alpha": "{{alive?100|0}}", "size": 6, "distance": 0, "strength": 1, "color": "0x000000"} }
  ],
      "extraFieldsRight": [
      { "x": 130, "y": 10, "h": 10, "w": "{{hp-max:75}}", "alpha": "{{alive?30|0}}"},
      { "x": 130, "y": 10, "h": 10, "w": "{{hp:75}}", "alpha": "{{alive?70|0}}"},
  { "x": 120, "y": 5, "align": "right", "format": "<font size='12' color='{{c:hp-ratio}}'>{{hp| }}</font>", "alpha": "{{alive?100|0}}", "shadow": {"alpha": "{{alive?100|0}}", "size": 6, "distance": 0, "strength": 1, "color": "0x000000"} },
        ${"enemySpottedMarker"}
      ]
    },

    "medium": {
      "enabled": true,
      "width": 46,
      "formatLeft": "{{nick%.8s~..}}",
      "formatRight": "{{nick%.8s~..}}",
      "fragsFormatLeft": "{{frags}}",
      "fragsFormatRight": "{{frags}}",
      "extraFieldsLeft": [
      { "x": 240, "y": 10, "h": 10, "w": "{{hp-max:75}}", "alpha": "{{alive?30|0}}"},
      { "x": 240, "y": 10, "h": 10, "w": "{{hp:75}}", "alpha": "{{alive?70|0}}"},
  { "x": 190, "y": 5, "align": "left", "format": "<font size='12' color='{{c:hp-ratio}}'>{{hp| }}</font>", "alpha": "{{alive?100|0}}", "shadow": {"alpha": "{{alive?100|0}}", "size": 6, "distance": 0, "strength": 1, "color": "0x000000"} }
  ],
      "extraFieldsRight": [
      { "x": 240, "y": 10, "h": 10, "w": "{{hp-max:75}}", "alpha": "{{alive?30|0}}"},
      { "x": 240, "y": 10, "h": 10, "w": "{{hp:75}}", "alpha": "{{alive?70|0}}"},
  { "x": 186, "y": 5, "align": "right", "format": "<font size='12' color='{{c:hp-ratio}}'>{{hp| }}</font>", "alpha": "{{alive?100|0}}", "shadow": {"alpha": "{{alive?100|0}}", "size": 6, "distance": 0, "strength": 1, "color": "0x000000"} },
        ${"enemySpottedMarker"}
      ]
    },

    "medium2": {
      "enabled": true,
      "width": 65,
      "formatLeft": "{{vehicle}}",
      "formatRight": "{{vehicle}}",
      "fragsFormatLeft": "{{frags}}",
      "fragsFormatRight": "{{frags}}",
      "extraFieldsLeft": [
      { "x": 195, "y": 10, "h": 10, "w": "{{hp-max:75}}", "alpha": "{{alive?30|0}}"},
      { "x": 195, "y": 10, "h": 10, "w": "{{hp:75}}", "alpha": "{{alive?70|0}}"},
  { "x": 175, "y": 5, "align": "left", "format": "<font size='12' color='{{c:hp-ratio}}'>{{hp|?}}</font>", "alpha": "{{alive?100|0}}", "shadow": {"alpha": "{{alive?100|0}}", "size": 6, "distance": 0, "strength": 1, "color": "0x000000"} }
  ],
      "extraFieldsRight": [
      { "x": 195, "y": 10, "h": 10, "w": "{{hp-max:75}}", "alpha": "{{alive?30|0}}"},
      { "x": 195, "y": 10, "h": 10, "w": "{{hp:75}}", "alpha": "{{alive?70|0}}"},
  { "x": 193, "y": 5, "align": "right", "format": "<font size='12' color='{{c:hp-ratio}}'>{{hp| }}</font>", "alpha": "{{alive?100|0}}", "shadow": {"alpha": "{{alive?100|0}}", "size": 6, "distance": 0, "strength": 1, "color": "0x000000"} },
        ${"enemySpottedMarker"}
      ]
    },

    "large": {
      "enabled": true,
      "width": 100,
      "nickFormatLeft": "<font color='#FFFFFF'>{{name}}<font color='#FFFFFF'>{{clan}}",
      "nickFormatRight": "<font color='#FFFFFF'>{{name}}<font color='#FFFFFF'>{{clan}}",

      "vehicleFormatLeft": "{{vehicle}}",
      "vehicleFormatRight": "{{vehicle}}",

      "fragsFormatLeft": "{{frags}}",
      "fragsFormatRight": "{{frags}}",

      "extraFieldsLeft": [
      { "x": 400, "y": 10, "h": 10, "w": "{{hp-max:75}}", "alpha": "{{alive?30|0}}"},
      { "x": 400, "y": 10, "h": 10, "w": "{{hp:75}}", "alpha": "{{alive?70|0}}"},
  { "x": 320, "y": 5, "align": "left", "format": "<font size='12' color='{{c:hp-ratio}}'>{{hp|?}}</font>", "alpha": "{{alive?100|0}}", "shadow": {"alpha": "{{alive?100|0}}", "size": 6, "distance": 0, "strength": 1, "color": "0x000000"} }
  ],
      "extraFieldsRight": [
      { "x": 395, "y": 10, "h": 10, "w": "{{hp-max:75}}", "alpha": "{{alive?30|0}}"},
      { "x": 395, "y": 10, "h": 10, "w": "{{hp:75}}", "alpha": "{{alive?70|0}}"},
  { "x": 320, "y": 5, "align": "right", "format": "<font size='12' color='{{c:hp-ratio}}'>{{hp| }}</font>", "alpha": "{{alive?100|0}}", "shadow": {"alpha": "{{alive?100|0}}", "size": 6, "distance": 0, "strength": 1, "color": "0x000000"} },
        ${"enemySpottedMarker"}
      ]
    }
  }
}

위에처럼 보라색 부분을 수정 해주면 됩니다.

### 위치 수정은 x , y 값을 수정 해주면 됩니다.

###직접 수정 하거나 위 첨부 파일을 받아 자신에 맞게 수정 하면 됩니다.

### 돌려치기  모드를  사용하시는 분은  2번째(우측)  첨부파일을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