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자하오,

충격과 공포의 성능을 가진 녀석의 성능이 변경되었습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8티어 중국 프리미엄 중형전차 122 TM

체력 : 1,500  1,400
엔진 출력 : 580 마력
중량 : 37.5 톤
최대 중량 : 39 톤
추중비 : 15.47 마력/톤
전진 / 후진 최고 속도 : 55 / - 15km / h
차체 선회 속도 : 41.72 °/s
포탑 선회 속도 : 31.29 °/s
지형 저항 : 1,342 / 1,63 / 2,397
시야 범위 : 370 m
무전범위 : 782 m

차체 장갑 : 135 / 80 / 50 mm
포탑 장갑 : 280 / 140 / 70 mm

전차 수리 비용 : 14,910 크레딧  13,916 크레딧


주포 : 120mm TG

알파댐 : 400 / 400 / 515
관통력 : 233 / 299 / 62 mm
분당 발사 속도 : 3.91 발
DPM : 1,565
장전속도 : 15.34 초 
100미터에서의 명중률 : 0.32  
조준시간 : 1.92초
부앙각 : - 8 ° / + 15 °
휴행탄수 : 30발

승무원 : 전차장, 포수, 조종수, 장전수

주포 분산도

발사 후 : 2,877
포탑 회전 도중 : 0.096  0.14
이동중 : 0.134  0.16
차체 선회 도중 : 0.134  0.16
최고 속도로 포탑 선회 도중 : 2.88  4.38
최고 속도에서 : 7.38  8.80
최고 차체 선회 속도에서 : 5.37  6.68


위장 수치

정지 시 위장률 : 15.99 %
기동 시 위장률 : 3.02 %
정지 상태에서 발사 후 위장률 : 11.91 %
기동 상태에서 발사 후 위장률 : 2.26 %










(인게임 모델링은 아직 미완성입니다)

전차 설명입니다. 실제 역사와 비교해서 서술한 것이니 인게임에선 다를 수도 있습니다.

소련-중국 국경분쟁으로 시끄럽다가 결국 무력 충돌로 번지게 된 1969년, 중국에게 노획당한 소련의 주력전차 T-62는 프로젝트 122 개발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1970년 가을(9월 25일)에 추가 장착 무기가 다른 2개의 프로토타입이 제작되었고, 그 중 하나의 포탑 측면에 4개의 대전차미사일(ATGM) 발사대가 장착되었습니다. 포수의 헤치에는 DShK 중기관총이 설치되었습니다. 1971년부터 1973년까지 실시된 테스트에서 전차 성능 미달, 신뢰성이 없음을 보여주어 프로젝트는 1974년에 중단되었습니다.



즉, 일단은 고증에 기인한 전차이며, 120mm 탑재 또한 계획안에 있던 것입니다. 단, 엔진은 650마력까지 나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전차에 대해선 연말 상자깡으로 나올 수 있다고들 하지만 확정된 것은 없습니다. 또한, 전차의 성능이 특출나다고 판단했기에 성능 변경은 더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