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_Tiger 8.6 패치이후 자주포를 몇판 타보고 팔아버렸네 게임을 지웠네 마네 그런 글들이 종종 보입니다.

 

 물론 다른 탱크는 일절 타지 않고 자주포만 타던 사람들에게는 날벼락 같은 패치겠지요. 참고로 글을 적는 저는문어발 유저입니다. 즉 하나만 타는 유저가 아니죠. 하지만 현재 바뀐티어로 독일 9티어 게판과 미국 8티어 M40/M43그리고 프랑스 4티어 자주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전 8.5까지의 상황과 지금 8.6의 상황을 비교해보면 이전의 자주포는 OP 소리를 들을 만큼 하기 편하고 다른 전차들에게는 공포 스럽기 까지 했지요.

 솔직히 " 지금 MM 값 때문에 자신과 동티어나 저티어를 만나서 한방에 보낼수 있지 않냐"  라고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만, 이전의 자주포가 더 많은 딜량을 뽑는게 사실입니다. 이전에도 자신보다 고티어도 1~2방이면 쉽게 차고로 보낼 정도의 자포였으니깐요.

 

 머 서두가 길어지는데 지금의 자주포는 신중하게 한방 한방을 쏴야하며, 이전보다 근접전에 취약해졌다는 점에서 사람들이 힘들어 합니다만, 저같은 경우 웃기게도 8.5 때보다 8.6 이후 자주포를 더 많이 탑니다. 한발이라도 정확하게 쏴서 팀에 도움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인지 더 신중해지고 맵을 더 열심히 보게 되더군요. ㅋ

 

 조금만 느긋한 마음과 생각을 바꾸면 아직까진 자주포는 탈만합니다.

 

 물론 난입해오는 경전이나 중형을 이전 처럼 근접 직샷으로 처리 하기 매우 힘들기에 걸리면 전보다 더 확실히 죽는점음 저도 힘들지만요. 적응하면 괜찮을듯하니. 느긋하게 게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