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는 경전차가 아니에요....중전차입니다.

 프랑스 경전차 트리가 상당히 괴랄하기 때문에 AMX-38과 AMX-40이 경전차로 분류되어있긴 하지만... 사실상 얘네 둘이 해야하는 역할은 중전차의 역할과 상당히 흡사하답니다.

 AMX시리즈는 엘크로 가기 전까지는 둥글둥글한 경사장갑을 차고 있기 때문에 도탄을 일으키기 굉장히 쉽다는 점 때문에 몸빵이 상당히 잘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경전차들처럼 정찰을 하고 간을 보면서 숨어있다가 한번에 치고나가 자주포를 잡거나, 적 전차들에게 깔짝대면서 우리팀이 공격하기 더 쉽게 해준다거나 하는 플레이 보다는 다른 전차들의 앞에 서서 날아오는 탄들을 튕겨내주며 라인을 지켜주는 플레이가 더 어울린답니다.
 그러다 보니 보노보노로 하다보면 철벽이나 냉철함 훈장을 자주 획득하게 되죠. 

 다만 고질적인 문제가 중전차보다도 못한 기동력인데...초반에 이동하는게 답답하면 팀원에게 자기를 좀 밀어달라고 해주세요...ㅠ 뒤에서 다른전차가 밀어주면 그래도 좀 더 빨리 라인까지 이동할 수 있답니다.

보노보노는 지뢰가 아니에요...플레이 스타일이 경전차가 아니라 중전차 스타일이라서 그렇지...ㅠ






 하.지.만!

 어디까지나 위의 얘기는 보노보노가 탑인 4탑방에서의 얘기입니다. 5탑방의 보노보노는 그저 맛있는 먹잇감일 뿐이죠...ㅠㅠ

 보노보노 마시쪙? 마시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