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끔하게 몇마디 하겠습니다.

 

오늘 오전 2시경, 북극 지방에서 전투가 있었습니다.

 

저는 8티어 T34를 몰았고, Reign 클랜 두분이서 플래툰을 맺고 입장을 하셧더군요.

리시노...였던가요 하여튼 클랜장으로 기억합니다. 그분은 포슈를 모시고, 한분은 영헤비 10티를 몰고 들어오셨습니다.

 

제가 항상 웹사이트를 기웃기웃거리다가 게임이 시작되면 바로 입장하여 플레이합니다만,

방금은 사정이 생겨서 남쪽 해안지형으로 순항모드를 켜 놓고 잠시 나갔다 다시 접속하였습니다.

 

접속해 보니 저는 해안 지형 절벽쪽에 딱 붙어서 헐다운 자세였고, 아직 스팟은커녕 저희팀은 뒤에서 나올 생각을안하더군요.

 

제가 잠시 나와있을 때, 두 분이서 무슨 말을 하신건진 모르겠지만, 접속하고 보니 저를 무척 까대시고 계시더군요.

 

처음부터 대놓고 비난하고 팀원들을 욕하면서 말 안듣는다고 찡찡대니, 듣는 저로써는 기분이 나빠지기 시작했습니다.

 

Reign 클랜을 많이 본 적도 있고 또 하나같이 1인분은 해내시는분들이길래 매너도 좋을 줄 알았더니, 전혀 아니더군요.

 

순간 일베 파생클랜인지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어지간하면 월탱분들은 매너도 좋으시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지만 항상 일베 파생클랜들은 예외더군요.)

 

챗창에 "일베파생클랜인가......" 라고 타이핑한걸로 기억합니다.

 

그 뒤부터 욕이란 욕, 비하발언이고 뭐고 초딩새끼라며 아주 미친듯이달려들더군요.

 

클랜장 말고 같이 플툰맺으신분은 나름 논리있고 말도 해보시려고 하던데....클랜장이 더 문제더군요.

 

차단했다고 저런 지갑전사새끼는 상대할필요없다면서 일방적으로 욕만해대덥니다.

 

결국 518드립 시전하고 차단안한거 확인한 후에 이야기를해보려했으나 꺼지라며 지갑전사새끼는 상대안한다며....어휴....

(티삼사만 600판가까이몰았는데....할건 다 할줄 압니다...)

 

그와중에 GRAPE클랜 한분이 끼어들으셔서 초면에 욕질하고....일베드립치고....초딩냄새난다고하고....

 

대체 월탱이 왜 이렇게 되가는지 모르겠습니다....자신과 팀이 뜻이 맞지 않는 건 어느정도 이해를 해주셔야할텐데말이죠....

 

이번 일로 Reign클랜분들 클랜장님들 반성좀하시고 말좀 좋게좋게하셨으면좋겠습니다....

 

GRAPE씨발놈들은 걍 싹다 멸종해버렷으면좋겟고....

 

리플레이 파일은 2렙이 되야 올릴수잇다고하네요.... 어떻게든 업로드할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플레이 첨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