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yu
2013-08-03 01:11
조회: 1,861
추천: 12
안녕하세요 OCTO 고객지원 센터입니다.아래 TonyChopa [DOSKA] 님의 글에 대한 답변입니다.
TonyChopa 전차장님, 안녕하세요! 전차장님의 고민 해결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가는 blesstank 인사드립니다. 저희 OCTO 클랜원에게 팀킬을 당한것에 대해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문의하여 주신 사항에 대해 확인해 보았으나 팀킬 당사자가 게임을 접속하지 않아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ㅠㅠ 팀킬 당사자를 보면 즉시 TonyChopa 전차장님에게 사과문을 드릴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게임도중 신고를 하실 경우에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worldoftanks.kr/ko/content/guide/general/complaint_system/ 제재처리가 된 결과에 대해서는 워게이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내규규정에 따라서 알려드리기 힘든 사항 참고하여 주세요. 건전하고 아름다운 게임문화를 만들기위해서 적극적인 협조를 해주신 TonyChopa 전차장님 감사합니다. OCTO 고객지원 blesstank 드림 뭐 애초에 이런 답변을 원하셨나요?? 그쪽에서 저한테 어떤 메일을 보냈는지 한번 확인해 볼게요 금요일 아침에 메일 받았습니다 밑도 끝도 없이 전투가 끝나고 팀킬당함 이 메일 내용의 시작이었습니다 저는 정상적인 생활이 있는 보통의 사람이라 저는 밖에서 모바일로 답장 보내드렸습니다 리플도 못보고 상황이라 일단 할 수 있는 답변을 드렸습니다. 도대체 뭐가 불만인지 알 수 없어서 맘대로 하라고 했습니다. 제 상식으론 이해할 수가 없어서요 글랜 운영진 대처가 뭐가 불만이신지 알려주십시오 제발..... 제가 이메일쓴거까지 뭐하려고 사사게까지 가져옵니까... 제가 쓴글이 있어서 좀 쪽팔리네요. 하튼 저희 클랜은 욕설 패드립 일베용어 고의 팀킬시 이유불문 강퇴입니다. OCTO 이메일 고객지원센터로 클랜원 강퇴 2건이 있었습니다. 플루토님은 아직 접속을 못한 상태라 무슨일인지는 저도 잘 모릅니다. 어제 새벽 5시에 일어난 일을 오늘 24시까지 사과문 가져오라고요? 워코 고객지원에서도 하루만에 답변 안해줘요 그냥 클랜 까고 싶으면 그러고 싶다고 하세요 이상입니다. ---------------------------- 아래는 TonyChopa 전차장님의 문의 글 입니다 -------------------------------- [OCTO]플루토보세요 'ㅈㅅㅈㅅ'은 사과하는 말이 아닙니다.
EXP
313,994
(15%)
/ 335,001
scyu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