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님이 음식점에 갔는데 뭐 기분나쁜일이있었다.

 

음식점 직원이 모르고 그손님을 툭 친것이다.

 

그래서 화가나서 따지는데 직원은 ㅈㅅㅈㅅ 하고는 급한 일이생겨 퇴근을 하게되었다.

 

손님은 ㅈㅅㅈㅅ의 사과에 너무 격분한나머지 차단을 하였고 바로 이음식점 사장에게 전화를 해서 항의를 했다.

 

이직원이 나에게 잘못을 함에도 불구하고 사과를 ㅈㅅㅈㅅ 예의도없이 이렇게 하고는 사라져 버렸다.

 

" 직원에게 정식으로 사과를 받고싶다."  라면서...

 

사장은 급히 직원에게 연락을 해보았으나 연락이 되지 않는 상황이었다.

 

 

사장은 손님에게 달려가서 상황을 설명해주었고 연락이 되는대로 전하겠다고 하였다.

 

하지만.....

 

손님은 직원이 아닌 사장이 이일에 개입하는게 화가나서 시간제한을 걸면서 이시간내에 사과를 받지 않으면 

 

이 업소를 고발 하겠다고 협박을 한다..     그리고 사장에게 왜 우리끼리의 일을 니가 개입하느냐 오지랖도 넓다 라며 핀잔을 주었다

 

 

뭐이런내용인가??

 

 

 

 

 

요약

 

직원과 손님사이에 트러블이있었는데  사장한테 따짐  직원 데려와서 사과하라고..

사장이 직원에게 연락시도하지만 안됨.  손님에게 상황설명 하고 조치해주겠다함

손님은 사장이 이일에 왜끼어드냐면서 화가난다고 지랄함.. (내가써도 무슨 개소리인지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