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GAZEL 우두머리 Foodnana입니다.

 

먼저 도시의지배자님의 어머니는 잘 계신지 안부를 물어보며, 글을 한번 남겨봅니다.

 

GAZEL 클랜원 '앙망'은 어제 공방 전투간 어처구니 없는 팀킬을 당해버려 저에게 하소연을 하였습니다.

이에 본인은 또 무슨 헛짓거리를 했나하고 리플레이를 받아 보았으나, 상당히 끔찍하게 도륙당한 앙망의 전차를 보며, 해당 사태에 대해 분노를 금할 수 없었습니다.

 

간략하게 결론만 말씀들자면, 당신은 10탑방에서 10티어 한대를 아군 사격으로 제압하셨고, 게임까지 말아드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쩌면 협소한 공간에서 2대의 구축전차가 적을 견제하기엔 무리가 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해당 상황에 분노조절장애가 있으셨던 당신의 행동을 바로잡아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안타까워하는 부분은 팀킬이 아닙니다. 죽을 수도 있고 쏠 수 있습니다만

 

당신의 분노조절장애로 인하여 사사로운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시고 해당 게임을 제대로 말아먹은 당신의 행동,

 

즉 소위말하는 역케리를 하신 이 부분을 지적하는겁니다.

 

해당 상황에서는 상대 한쪽 라인을 격파하였고, 이에 적군을 각개격파하여 쓸어담으면 끝나는 판이라 판단되었지만

 

당신이 제압한 10티어 구축 외에도 당신은 1분간 아군에게 4발의 포를 쏘며 직무유기를 하였고, 2대의 10티어 전투력이 무력화되어 결국 게임에서 지고 말았습니다.

 

 

당신이 입에 걸레를 물고 채팅을 하시던 음담패설을 하시던 그런 것은 신경쓰지 않습니다.

 

앙망 유저도 입이 더러운 새끼 중 하나이며, 당신이 욕설을 시작했다면 역시 같이 맞받아쳤을겁니다.

 

허나 당신이 팀킬을 자행하는 행위에 같이 맞서는 행위는 가젤클랜의 모토에 위배되는 행동이기에 아무런 저항도 할 수 없었습니다.

 

 

GAZEL클랜의 모토는 즐겜 매너플이며, 게임은 이겨야 재밌고, 잘하는게 매너입니다.

 

게임 즐기면서 하자고 허허 대충 던지는 것도 아니요, 매너게임하자고 점잖게 선비플레이를 하는게 아닙니다.

 

항상 이기기 위한 플레이를 지향하고 있으며, 아군에 대한 매너로 매판 열심히 하려 하고 있습니다.

 

-- 

아 그리고 부담가지실 필요가 없는게 따로 책임을 요구하는 것도 아닙니다.

 

이미 공홈에 티켓 넣었으니깐요 ^^7

 

가볍지왕은 물건너가셨으니 이슬이 재밌게 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