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라면 옆에 모니터 보고 조준사격해도 600미터 밖에서 블라인드로 183가지고 그 쪼만한 바샷자주 내 조준 화면에서 실루엣 가이드도 없이 쏴맞추는거 자신없어요. 사실 있어도 빗맞출 가능성이 꽤 있고

근데 그거를 원샷으로 맞췄다는거는 진위 여부를 떠나서 확실한 해명이 없으면 당연히 의심 살만한 일이고, 요번 해명하신거에 따라서 옆사람이 위치 알려줘서 맞췄다는 거도 아저씨들이 그렇게 당당하게 고개 빳빳하게 들고 사람들 몰아세울 만큼 당당한 얘긴 아니에요.

그리고 아저씨들이 한섭 월탱판에서 욕먹는게 설마 이번 금지모드 의혹 때문에만 사람들이 적대하고 욕하는거라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죠...?

클전 요새전 진행하면서 있었던 수많은 의혹거리 같은거 하나도 제대로 풀린적도 없고, 제대로 된 해명 나온적도 없었어요.

사실 요번 해명 같은 경우에도 아저씨들이 아무리 의혹 제기당해서 기분 상했어도 공연성 있는 장소에서 해명이라면서 그렇게 고압적으로 사람 몰아세우면서, 사람들이 긍정적인 시선으로 보면서 엎드려 절해주길 바라신 거라면 솔직히 저는 잘 이해가 안 가네요. 옆자리에서 누가 알려줬다는 거도 엄연히 부정행위고 그건 사과를 하셔야 맞는 일인데요.

할 말은 많은데 마지막으로 딱 한마디만 더 할게요.

다른 사람들에게 존중 받고 나쁜 시선을 받고 싶지 않다면, 존중 받을만한 언행을 보여주세요. 지금까지 보여주고 계신 언행은 존중받을만한 어른이 아니라 보기만 해도 눈쌀 찌푸려지는 어른이 그 자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