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2-14 19:17
조회: 21
추천: 0
난투의 특성과 선함 및 작전난투의 특성과 선함 및 작전
1. 맵의 반경이 심히 짧다. 약 13~15Km 정도?-사거리의 문제가 사라짐. 2. 추중비 좋은 군함이 유리. 조타가 빠르고 빨리 최고 속도로 전환될 수 있는배. (속도 자체는 별 의미가 없음. 오히려 빨리 움직이면 불리.)3. 장전속도가 빠르거나, 한 발 화력이 세거나... 한 속성을 갖추어야 함. 4. (전장이 너무 좁으니까) 빠른 속도의 어뢰가 무척 큰 역할을 한다. 무시무시한 하랄드 구축함(유럽):86노트+3번이큅의5%+2열 2번 스킬 5% = 94.815노트!!!(ㅎㄷㄷㄷ......거기에 시에라 마이크 속도증가깃발을 달면...99.55575 노트라니...! 초공동 어뢰!!!!!!!!!)5. 연막이 특별히 큰 기능을 함. 6. 대공은 거의 불필요. 7. 장갑이 물장이면 끝장.(모두 근거리 사격/착탄 각도가 90 도에 가까워짐) 8. 피탐거리 역시 무의미함(좁은 전장) %: 총체적 작전 1. 천천히 가면서 적이 먼저 피탐되도록 한다. 2. 섬이 있으면 섬을 끼고 서로 다른 방향으로 항해를 해서, 아군의 한 배가 적의 포신 방향을 피할 수 있도록 한다. 3. 먼저, 아군 모두 피통이 적은 적군 배 부터 집중해서 작살을 낸다.-> 그 후, 나머지를 두 방향에서 양면공격을 한다. 4. 아군이 한국인일 때에만 한정해서, 이 작전을 공유한다. (짱꼴라 새끼들에게 유출하면 중앙정보국에서 전화 들어옴) 5. 아군의 점수는 높은데, 적의 함이 더 강해서 질 것 같으면 그냥 최고속도로 받아버리면 승리! 이 정도 정보를 주었으니 잘 싸워 보게!~ 반드시 승리해서 크래딧 많이 받게~! 파이팅!!!!!!!
EXP
619
(19%)
/ 701
|
Zeitwelle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