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몬스터 2체 이상
3링크 2700 악마족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은 화염 속성 몬스터 밖에 특수 소환할 수 없다.
2.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묘지에서 화염 속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3.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는 상태에서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 자신 필드의 화염 속성 몬스터 1장과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하고,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 조건 없이 자신의 화염 속성 몬스터 1체를 소생할 수 있는 강력한 범용 카드. 높은 타점과 후속 견제 효과로 인해 전개 도중에 끼워넣을 수만 있다면 굉장히 효율적인 카드. 

- 다만 1번 화염 속성 소환 제약으로 인해 일반적인 덱이 직접적인 결과물로 연결하기는 조금 힘들다. 마스터듀얼의 화염 4링크는 레이징 피닉스와 암브로엘 2종 밖에 없으며, 암브로엘과 연계는 괜찮은 편이나 부활한 구희를 상대가 파괴해주지 않으면 1퍼미션에 그친다.

- 범용 카드 중 가장 강력한 카드는 '피트나이트 얼리'다. 구희+소생한 화염 속성 카드로 피트나이트 얼리를 링크소환하면 얼리의 퍼미션 효과, 구희의 부활 효과, 얼리의 파괴 후 부활효과까지 쏠쏠하게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단, 피트나이트 얼리의 마커를 채워줄 다른 링크 몬스터(마스카레나, 알미라지)가 필요해 실질 개체수가 4개 필요한 콤보다.






- 특정 상황을 가정하고 구희를 쓴다면 가장 유용한 덱은 펜듈럼이다. 헤비메탈포제 엘렉트럼이 화염 속성 링크 몬스터이며, 자체 파괴 효과로 구희를 처리할 수 있어 아스트로그로프 매지션과 연동 시 엑스트라덱 펜듈럼 몬스터 2장을 회수하면서 아스트로그로프의 서치효과도 사용할 수 있다. 전개가 마커 손실로 이어지는 것은 아쉽지만, 충분한 어드밴티지를 볼 수 있다.

- 화염 속성 테마인 레스큐 에이스와도 잘 어울린다. 터뷸런스, 하이드런트가 소생 범위에 들어오며 에어호이스터나 임펄스를 살려도 견제 효과를 추가할 수 있다. 구희>피트나이트얼리>알미라지+피트나이트얼리+레스큐 임펄스 같은 포진을 만들거나 두리틀 키메라나 선라이트 울프를 내 구희로 파괴하고 카드를 회수할 수도 있다. 현재 레스큐에이스는 전개력이 부족한 편이라 하이드런트+얼랏+터뷸런스 통과 같은 상황에서나 구희를 사용할 수 있지만, 그래도 충분히 쓸만하긴 하다. 

- 비슷하게 샐러맨그레이트에서도 굉장히 유용하다. 구희가 악마족이라 스플래시 메이지, 트랜스코드토커와 연동은 좋지 않지만, 아무 화염 몬스터를 살리는 것만으로도 제약을 우회해 채용할 가치가 있다. 샐러맨그레이트 신규 지원이 나온다면 고링크 메리트가 증가해 구희를 바탕으로 다양한 콤보도 사용 가능하다. 






- 스프라이트에서도 활용 가능한데, 개체수는 손해를 보지만 구희 3번 효과를 바탕으로 이득을 볼 수 있다. 2+2>령사>구희>묘지 레드/캐롯 부활>스프라이트 스프린드와 같은 식으로 전개를 이어가면 구희로 1퍼미션을 추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단, 2레벨 제약이 없는 상황에서만 가능해 쓸 수 있는 상황은 조금 한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