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스와 코르키의 활약! 나진 실드 WCG 국가대표 선발전 D조 승자전 진출

팽팽하기만 하던 두 팀의 글로벌 골드. 나진 실드는 난전을 유도하는 시리우스 베가를 상대로 바론 근처에서 잭스와 코르키의 강한 딜링을 바탕으로 한타 교전에서 크게 승리한다. 이를 바탕으로 한번에 억제기부터 넥서스 파괴까지 성공하며 WCG 국가대표 선발전 D조 승자전으로 진출한다.




★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잭스의 성장을 위해 초반 라인 스왑을 감행한 나진 실드. 그리고 탑 라인에 선 나진 실드의 봇 듀오는 와딩을 통해 시리우스 베가 정글의 블루를 스틸한다.

시리우스 베가의 정글러 자르반의 레벨링은 말렸지만 봇 듀오와 함께 나진 실드진영의 첫 번째 타워를 이른 초반 빠른 파괴에 성공한다. 그 뒤 미드로도 함께 갱킹, 나진 실드의 'Nofe' 정노철 선수의 엘리스와 'GGoong 유병준 선수의 그라가스를 잡아낸다. 하지만 나진 실드는 부활한 뒤 바로 미드로 복귀한 나진 실드의 엘리스와 쓰레쉬의 사형선고를 활용하여 킬 스코어를 만회했다.


첫 드래곤은 시리우스 베가가 가져갔지만, 나진 실드는 'Save' 백영진 선수가 탑 타워를 혼자 부수는 것으로 추격한다. 비등비등한 글로벌 골드가 유지되는 가운데, 나진 실드가 먼저 두 번째 드래곤을 가져가려 했지만, 시리우스 베가가 드래곤을 스틸, 이어 2킬까지 추가하며 나진 실드를 매섭게 추격한다.


그 뒤 나진 실드는 'Save' 백영진 선수의 잭스가 탑과 봇에서 스플릿 푸쉬를 하는 동안 남은 네명의 선수가 미드를 강하게 푸쉬하는 운영을 시도했다. 세 번째 용은 큰 견제없이 가져간 나진 실드. 이 후 미드를 강하게 푸쉬하던 나진 실드는 시리우스 베가팀 미드에 케이틀린과 레넥톤이 없는 점을 파고들어 2데스를 하였지만 4킬과 함께 미드 2차 타워까지 파괴하는데 성공한다.


나진 실드가 다소 앞서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를 난전으로 풀어내는 시리우스 베가. 양팀은 서로 킬 데스를 미드에서 주고 받으며 계속 소규모 한타가 벌어진다. 시리우스 베가가 이런 전투로 킬 스코어를 역전하는데 성공하지만 봇에서 잭스가 3차 타워는 물론 레넥톤을 상대로 솔로킬 따내는데 성공한다.


두 팀의 승부는 바론 근처에서 벌어진 한타에서 결정되었다. 바론 앞 와드를 제거하던 시리우스 베가의 진영이 제대로 잡히지 않았던 점을 나진 실드가 잘 캐치한 것. 앞쪽에서 자이라가 끊기는 중에 자이라의 궁극기와 오리아나의 궁극기가 모두 나진 실드의 엘리스, 그라가스, 쓰레쉬에게 명중했음에도, 주요 딜러인 잭스와 코르키를 막지는 못해 금새 무너지게 된다.


이 한타 교전에서 승리한 나진 실드는 잭스와 코르키의 강한 화력을 이용, 그대로 봇 억제기와 쌍둥이 타워 그리고 넥서스까지 멈추지 않고 파괴했다. 승리를 거머쥔 나진 실드는 WCG 국가대표 선발전 D조 승자전 진출에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