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Supermassive Games의 신작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세 번째 이야기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한국어판)의 게임플레이를 5월 28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한국어판)의 이야기는 2003년 이라크에서 시작된다. 자그로스 산맥이 드리운 곳에서 한 특수부대가 이라크 군과 교전을 벌인다. 이들은 총격전을 벌이던 도중에 발생한 지진에 휘말려 지하 수메르 신전의 폐허에 추락하고 만다.


모든 통신수단이 단절된 상황에서, 등장인물들은 고대의 괴물이 새로운 먹이를 발견하여 어둠 속에서 깨어났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 채 무시무시한 지하 세계에서 탈출하려 한다.

오는 5월 28일에 공개되는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하우스 오브 애쉬'(한국어판)의 게임플레이에 앞서, 티저 트레일러에서 본 작품의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PC 버전으로 2021년 발매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