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가 자사 포털 사이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제이투엠소프트(대표 방경민)이 개발한 패션 댄스게임 ‘데뷰(Debut)’가 베네피트 싸이월드 클럽 회원들을 위한 ‘상상해보세요! 당신의 영원한 아름다움!’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싸이월드 내 데뷰 클럽과 베네피트 클럽이 정보 교류와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기능인 ‘어깨동무’를 맺은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베네피트와 데뷰의 싸이월드 클럽 회원들이 데뷰 게임 속에서 베네피트가 제안하는 다섯 가지 컨셉 중 하나를 구매한 후, 각 컨셉에 맞게 캐릭터를 코디하여 이벤트 게시판(화보 등록)에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실제 판매 중인 미니 화장품 키트(저스틴 케이스) 또는 립글로스(허글로니시스)를 증정 한다.

베네피트의 다섯 가지 제품은 귀여움, 시크함, 복고 등 각각의 특징을 부각시킬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자신이 원하는 컨셉대로 캐릭터를 치장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베네피트는 데뷰 게임 내 브랜드샵을 런칭해 전체 여성 이용자 중 절반이 구매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