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니아나
유니아나(대표이사 윤대주)는 주식회사 코나미 어뮤즈먼트의 인기 온라인게임 '비트매니아 IIDX 인피니타스(beatmania IIDX INFINITAS, 이하 인피니타스)'의 한국 서비스를 6월 2일(목) 오전 10시에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인피니타스는 코나미가 1999년부터 개발하여 판매하는 대표적인 DJ 시뮬레이션 게임인 ‘비트매니아 IIDX 시리즈’의 온라인 버전으로, 유니아나의 게임 플랫폼 유스타 (USTA : UNIANA Amusement Game Station)를 통하여 6월 2일(목) 오전 10시부터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인피니타스 서비스에 맞춰, 게임내에 모든 인터페이스가 완전 한글화되며 기존 일본판 인피니타스를 즐기던 유저들에게도 많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일본 버전 인피니타스에서 불편한 점으로 지적되었던, ‘매월 1일 갱신되는 월정액 결제’ 부분을 개선하여, 결제한 시점으로부터 구매한 만큼의 기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베이직 코스(월정액)’가 적용되었으며, 10일권, 30일권, 90일권으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동시에 6월 2일 오전 10시까지 구매 가능한 ‘베이직코스 30일권 사전 특가 이벤트’ 및 사전 등록 회원수에 따라 게임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재화인 비트(BIT)를 증정하는 ‘사전 회원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서비스 개시에 맞춰, 비트매니아 IIDX의 각 시리즈별로 악곡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팩을 판매한다.
기존 일본판 인피니타스를 플레이하던 유저들은 1계정당 1회에 한정하여, 일본판 인피니타스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다. 다만, 데이터 인계시, 기존의 데이터가 삭제되고 일본판 데이터만 남게 되므로, 악곡팩 등의 아이템을 구매하려는 유저는, 반드시 데이터 인계 후에 진행해야 한다.
유니아나 관계자는, "인피니타스를 한국에 서비스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 일본 서비스와 ’전국 TOP 기록 공유’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 및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스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명 :
- 비트매니아 IIDX 인피니타스 (Beatmania IIDX INFINITAS)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코나미
- 유통사 :
- 유니아나
- 서비스형태 :
- 개발중
- 플랫폼 :
- PC온라인
- 장르 :
- 리듬액션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8]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