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11일 새로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신규 장비는 유니크 장비 ‘헤라클레스의 갑옷’과 함께, ‘사서 모자’ 및 ‘인퀴지터 망토’로 구성된 레어 장비 2종이다.

먼저, 유니크 장비 ’헤라클레스의 갑옷’은 상대에게 전투를 신청하는 기술을 선보인다. 해당 기술에 걸린 상대는 일정 거리 이상으로 떨어지게 되면 몸이 경직돼 움직이지 못하게 된다.

또한, 레어 장비인 ‘사서 모자’와 ‘인퀴지터 망토’는 특정 행동을 일정 시간 동안 하지 못하게 만들고, 상대를 가두는 장막을 소환하는 등 전투 상황을 압도적으로 이끄는 특별한 능력을 보유했다.

로스트사가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오늘부터 25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화이트데이 사탕’ 1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탕바구니’를 사용하면 다수의 ‘화이트데이 사탕’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화이트데이 사탕’은 접속 및 전투 시간을 비롯해 파밍모드, 진영전과 같은 각종 대전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미션 완수 시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사탕의 개수에 따라 화이트데이 기념 한정 칭호는 물론, ‘동물 잠옷 코스튬’, ‘유니크 영구용병 소환서’, ‘유니크 무기 보급상자’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이 가능하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