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캐릭터명 선점 서버를 또 한 번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5월 30일부터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에오스 블랙>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며, 캐릭터명 선점 서버 신청 인원 역시 지속적으로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총 18대로 운영 중이던 캐릭터명 선점 서버에 이어, 이용자 불편 최소화를 위해 추가 증설되는 신규 서버는 ‘스미스’이다.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에오스 블랙>은 지속적인 분쟁과 PK, 하드코어 MMORPG 본연의 재미와 함께 <에오스 블랙> 만의 핵심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 끊임없는 사냥과 성장을 지원하는 ‘매니징’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무소과금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착한 BM에 대한 기조는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오스 블랙>은 출시 전부터 이용자 우선 서비스 철학을 앞세워 이용자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파이널 테스트 안내 및 개선 진행 현황 보고’로 PC 버전 및 매니징 모드, 베타 테스트 의견 수렴 후의 개선 작업 현황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다.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합성 확률 상향 조정, 골드 및 재료 밸런스 조정, 클래스 밸런스 조정 등의 개선이 이뤄진 <에오스 블랙>을 누구보다 먼저 만날 수 있다. 테스트 참여 신청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파이널 테스트 참여 보상도 풍성하다. <에오스 블랙>은 테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구글 기프트카드, 갤럭시 버즈2, 갤럭시 S24 울트라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공개 테스트로, <에오스 블랙> 브랜드 사이트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5월 30일 오후 12시부터 6월 1일 오후 10시까지 3일간 진행되며, AOS 및 iOS 모바일 버전은 물론, 이용자 요청으로 추가된 PC 버전까지 모든 환경에서 테스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