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THQ코리아]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 www.thq.co.kr)는, Xbox360 및 PS3용 3차원 액션 어드벤처 게임 ‘세인츠 로우2’ 홍보 영상 3종을 한글화하여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세인츠 로우2’ 홍보 영상 3종은 최근 해외에 공개됐던 것들로, 국내 소비자들의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THQ코리아가 직접 한글 자막을 입혀 재 제작했다. HD급 화질을 자랑하는 본 홍보 영상들은 ‘세인츠 로우2’의 이야기가 어떻게 시작되는지와 더불어 현재까지 공개된 게임의 주요 기능 및 특징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꾸며져 있다.

박상근, THQ코리아지사장은 “’세인츠 로우2’의 한글화 발표 이후, 게임머들로부터 게임의 내용에 대한 문의가 폭증하였다. 이에 ‘세인츠 로우2’가 대략적으로 어떤 스타일의 게임인지와 더불어 ‘GTA 4’와 분명하게 차별화 된 점이 무엇인지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는 소비자들의 이해를 조금이라도 돕는 차원에서 해외에 최근 공개된 홍보 영상 3종을 한글 자막을 입혀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세인츠 로우2’ 한글판의 국내 발매를 위한 작업이 현재 순조롭게 진행 중에 있으며, 9월내로 게임의 공식 발매일과 소비자 가격 및 한정판 발매 여부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THQ의 내부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美볼리션(Volition)에서 제작중인 ‘세인츠 로우2’는 Xbox360 전용으로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1백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세인츠 로우’의 속편. 플레이어는 전작에서 가상의 도시, 스틸워터의 패권을 거머쥐었지만 지금은 몰락해버린 갱단 ‘서드 스트릿 세인츠’의 리더가 되어, 절친한 동료들과 힘을 합쳐 경쟁자들을 무찌르고 과거의 영광을 되살려야 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가상의 도시 스틸워터 곳곳을 자유롭게 누비면서 ‘서드 스트릿 세인츠’의 재건을 위한 임무를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김이 가능함이 이 게임의 핵심 내용.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분신이 될 아바타부터 플레이어와 관계를 맺게 될 모든 사물을 자유롭게 변형하고 창조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제이션 기능과 더불어, 게임 진행 방식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는 다양한 수의 부가 임무와 아이템이 등장함이 ‘세인츠 로우2’의 최대 특징이다. 타 플레이어와 함께 서로 협동하면서 게임을 즐기는 온라인 협동 기능과 팀을 구성해 상대팀에 맞서 전투를 벌이는 등 다양한 모드가 탑재된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을 제공함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자 특징이다.

Xbox360과 PS3로 게임내 영문 자막이 완전 한글화 되어 선보일 ‘세인츠 로우2’의 공식 국내 발매일과 소비자 가격은 현재 미정이다.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hq.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