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THQ코리아] 지난 10월말 Xbox360과 PS3용으로 국내 발매되어 현재까지 절찬리 판매중인 3차원 오픈 월드 액션 게임 ‘세인츠 로우2’ PC용 영문판이 국내 상륙했다.

美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개발•배급사 티에이치큐(이하 THQ)의 한국 법인인 THQ코리아 (지사장 박상근, www.thq.co.kr)가, 3차원 오픈 월드 액션 게임 ‘세인츠 로우2’ PC용 영문판을 1월 16일 국내 발매했다.

‘세인츠 로우2’는 지난 2006년 Xbox360 전용으로 발매(국내 발매는 2007년)와 동시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전 세계적으로 1백만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오픈 월드 스타일의 3차원 액션 어드벤처 게임 ‘세인츠 로우’의 속편. 플레이어는 전편에서 ‘스틸워터’를 주름잡았지만 시대의 흐름으로 인해 지금은 몰락해버린 갱단 ‘서드 스트릿 세인츠’의 영광을 절친한 동료들과 더불어 부활시켜야 하는 중임을 맡게 된다.

박상근, THQ코리아 지사장은 “’GTA 4’와 더불어 2008년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는 ‘세인츠 로우2’ PC용 영문판을 국내 발매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틸워터의 패권을 거머쥐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갱단의 모험담을 그린 ‘세인츠 로우2’를 통해 진정한 게임의 재미를 만끽하는 기회를 꼭 잡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