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NHN]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개발하고, KTH(대표 서정수)가 퍼블리싱하는 정통 MMORPG <카로스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로써, 한게임은 MMORPG 서비스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게 됐으며, <카로스 온라인>은 국내 최대 회원수를 보유한 한게임과의 채널링 서비스로 흥행에 더욱 동력을 얻어, 올 겨울 최대 흥행작의 위치를 견고히 다지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카로스 온라인>은 판타지 대륙 브로시온을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과 대규모 전쟁을 선사하는 정통 MMORPG로, 지난 11월 12일 오픈한 이래 동접자수 4만 5천명을 기록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카로스 온라인>은 이번 한게임의 채널링 서비스 오픈과 함께 대규모 전쟁 콘텐츠 ‘광산 점령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각 길드가 재화의 상징인 ‘광산’을 점령하기 위해 1시간 동안 치열한 전투를 전개하는 ‘광산 점령전’을 통해 <카로스 온라인>의 재미는 배가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NHN 정욱 한게임 대표 대행은 “한게임은 올해 스포츠, MMORPG 등 다양한 장르의 우수 게임들의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해, 회원들에게 보다 다채로운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보다 적극적인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우수 게임의 유통을 더욱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로스 온라인>은 이달 31일까지 <카로스 온라인> 이용자들에게 디지털 카메라, 넷북, 아이팟터치, LCD 모니터,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