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플레닛]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정통MMORPG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의 두 번째 신규서버 포세투니아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초고속 육성 서버인 신 서버는 5월 2일 오후 3시에 오픈되며, 빠른 캐릭터 성장을 위해 3배의 성장 속도를 제공하며 현금 100만원, 캐시 100만원 등 신서버를 이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신 서버는 기존 스피드서버와는 차별화된 서버로 성장속도가 기존보다 3배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며, 로쉬온라인의 차별회된 콘텐츠인 대규모 공성전과 세력전, 광산전, 길드, PVP등을 즉시 즐길 수 있다.

특히 초보 유저들의 성장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인 플래타 아이템 및 대형가방, 신수, 펫 등의 성장 패키지가 지급되며, 스피드 신 서버에 접속하는 유저들은 일정레벨이상 성장 후 유저의 희망에 따라 서버로 이전 또한 가능하다.

정통 MMORPG기반의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은 헤리스텀 정착에 대한 끈임 없는 개척 정신과 전쟁의 갈등에 휘말리는 영웅들의 스토리로 이번 포세투니아 서버의 오픈으로 헤리스텀에서의 새로운 생명의 스킬을 발견하기 이전 전쟁의 시작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 : 시즌2 헤리스텀'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