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KTH]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www.allstar.co.kr)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카로스 온라인에서 유명 스포츠 웨어 브랜드 ‘컨버스(CONVERSE, 이하 컨버스)’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학생들의 개학, 입학 등 신학기 시즌을 맞아 카로스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과 ‘컨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다.

먼저 3월 1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카로스 온라인>의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컨버스’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5,000원 권 쿠폰과 행운의 낚시대 및 곡괭이 등이 포함된 ‘신참 패키지’ 게임 아이템을 준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기존 회원들이 각종 블로그나 카페 등을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본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컨버스’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쿠폰 100%를 지급하고, 추가로 20명을 추첨해 ‘공성전 스트랭스 물약’ 50개씩을 선물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조영준 브랜드 매니저는 “양사를 이용하는 회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노력했다”며 “특히 신학기를 맞는 회원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특별한 선물이 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로스 온라인은 정통 MMORPG의 핵심요소인 대규모 전쟁 시스템과 경제 및 채광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전쟁의 백미로 꼽히는 대규모 업데이트 ‘공성전’을 앞두고 있다.

카로스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