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엔트리브소프트 ]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fsf.gametree.co.kr)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프리스타일 풋볼>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정의 달 Buy&Plus(바이앤플러스)’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유료 결제를 한 이용자는 사용 금액에 따라 이벤트 캐시를 추가로 받게 된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어린이날인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는 1승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포인트와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어린이도 할 수 있는 1승’ 이벤트를 열고, 어버이날(5월 8일)과 스승의 날(5월 15일)에는 1경기를 진행한 이용자에게 카네이션 아이템과 포인트를 증정한다.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는 석가 탄신일을 기념하여 ‘자비로운 피크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정해진 시간에 <프리스타일 풋볼>을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포인트를 기존의 피크타임보다 훨씬 많은 3배의 경험치와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5월 1일부터 5월 6일까지 프리미엄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특별한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프리스타일 풋볼>에서는 인기 옥타곤걸 ‘아리아니 셀레스티’ 캐릭터를 증정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세레모니’ 모션 및 레어 의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아리아니 셀레스티’ 캐릭터는 게임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되며, 세레모니와 의상 아이템은 미션을 달성한 단계에 따라 증정된다. 단, 이벤트 기간 내 생성되지 않은 아리아니 캐릭터는 모두 회수된다.

<프리스타일 풋볼>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엔트리브소프트 김세웅 PM은 “5월에 있는 다양한 기념일에 맞춰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도 즐기고 아이템도 얻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트리브소프트가 서비스하는 <프리스타일 풋볼>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홈페이지(fsf.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