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크로스 플레이 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3주년 이벤트는 콘솔과 PC 각 플랫폼 별 상이했던 런칭 기념일을 크로스 플레이 업데이트 기준으로 통합하여 모든 플랫폼의 유저가 즐거운 기념일을 같은 시간에 보낼 수 있도록 준비 됐다.

첫 통합 기념하는 만큼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크로스 플레이 3주년을 기념하는 맵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대3 모드 플레이 시 콘서트 맵이 높은 확률로 등장하며, 해당 맵에서 게임을 즐기면 이벤트 티켓을 획득 할 수 있다. 이벤트 티켓은 3주년 기념 상점에서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과 교환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3주년 이벤트 기간 중 일일 미션을 클리어하면 주년 기념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3주년 기념 의상 공모전도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크로스 플레이 이후 3년간의 발자취를 확인할 수 있는 기념 영상이 함께 공개되어 추억을 되짚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크로스 플레이 기념 쿠폰이 발급되어 게임에서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