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 (2월11일) “대국민 낚시프로젝트” '그랑메르'의 두 번째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시크릿 멤버 가운데 효성과 지은이 함께 전용 컨트롤러를 이용해 '그랑메르'를 즐기는 가운데 더 좋은 아이템을 얻기 위해 게임에 푹 빠져 낚시의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잘 말해주고 있다.

앞서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는 인기 걸그룹 ‘시크릿’이 낚시를 하는 과정에서 능청스러운 언변과 까칠하고 도도한 꽃남 연기로 유명한 개그맨 송영길을 낚는 내용의 유쾌한 꽁트로 화제가 됐다.

시크릿이 홍보 영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그랑메르' 전용 컨트롤러는 게임 기획 초기부터 함께 개발돼 진동센서에 의해서 다양한 어종에 따라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어 사실감을 더해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모델 ‘시크릿’의 사진첩을 1차로 공개했다. 총 13종의 시크릿 멤버 4명마다 각자 다른 컨셉의 의상과 깜찍한한 표정으로 자신들만의 매력과 그랑메르의 매력을 잘 어필하고 있다.

지난 8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 는 이국적인 다양한 맵 위에서 120여종의 물고기들과 사투를 벌이며 즐기는 낚시를 소재로 한 온라인 게임으로 홍보모델인 ‘시크릿’과 함께 인기 순항중에 있다.

시크릿의 두 번째 홍보 영상 및 월 페이퍼 등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 관련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그랑메르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