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신규 스페셜 펫과 조명 이펙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오디션은 2023년 8월17일 점검 및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페셜 펫 '사랑에빠진 핫트보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스페셜 펫 '사랑에빠진 핫트보리'는 오디션 인스타그램의 공식 마스코트로 활동하며 유저들에게 얼굴을 알린 캐릭터다.

사랑에빠진 핫트보리와 함께 플레이하면 보너스 경험치 획득량이 110% 증가한다. 유저들은 8월31일 점검 전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를 통해 신규 스페셜 펫을 획득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사랑에빠진 핫트보리(30일)'와 2023년 신상 조명 이펙트 아이템인 '핫썸머퍼레이드 전방이펙트(30일)'가 들어있으며, 계정당 3회 구매할 수 있다.

조명 이펙트는 게임 룸 입장 시 캐릭터 정면에 조명을 연출하여 캐릭터를 보다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한정판 '핫썸머퍼레이드 전방이펙트'의 경우 여름 밤 파티가 연상되는 네온사인 느낌으로 제작했으며 장착 시 돌고래, 야자수, 아이스크림, 수박 등 여름을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콘이 아바타 주변에서 빛난다.

오디션 관계자는 "사랑에빠진 핫트보리는 올해 4월 출시한 '귀족정원의토끼 힘찬이'를 짝사랑하는 설정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소개된 바 있고, 드디어 게임 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유저들께서 신규 스페셜 펫과 함께 오디션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게임 및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