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7주년 신규 콘텐츠로 커플가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오디션은 지난 2004년 첫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지난 2015년 10월 한빛소프트 자체서비스로 전환했다.

커플가든은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유저 2명이 함께 꽃과 나무를 심어 가꾸는 공간이다. 유저들은 커플가든에서 꽃과 나무를 키우고 만개한 꽃을 수확해 커플 액세서리를 얻는 등 알콩달콩 가든 데이트를 통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커플가든 상점에서 커플가든 확장열쇠를 구입해 수확 공간을 2배로 늘릴 수 있다.

오디션은 커플가든 확장을 기념해 10월 13일부터 11월 3일까지 커플가든 전용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가든에서 만개한 식물을 수확 시 마다 포인트를 획득하고 홈페이지에서 화장품, 목걸이, 팔찌 등 현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발표한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가든 내 만개한 꽃 수확 시 커플포인트와 커플가든 평점을 추가로 제공하는 설치형 토템 '꽃놀이하러 온 고슴도치(커플포인트), '정원의대장 농부고슴도치(가든평점) 패키지 2종을 10월 27일까지 2주 간 한정 판매한다.

토템 패키지는 올해 7월에 다이아 자판기 업데이트를 통해 한 차례 선보인 상품으로 자판기에서 일정한 확률로 획득 가능한 '설치형 토템'을 직접 구매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구성도 기존과 동일하게 고슴도치 토템과 최고급 촉진제 2개 묶음으로 선보이며, 유저들은 기간 내에 원하는 토템 패키지를 선택해 새로 열린 제2의 가든을 취향에 따라 혹은 전략적으로 다양하게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오디션은 10월 13일부터 10월 16일까지 4일간 '만개한 꽃' 수확 시마다 커플포인트 100점, '아낌없이 주는 나무' 수확 시마다 커플포인트 360점을 보너스로 즉시 지급하는 커플가든 올데이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7주년을 맞아 루미 시스템을 시작으로 최대레벨 상향, G.마에스트로 4~5 등급 승급 미션에 이어 커플가든 확장 업데이트까지 유저들에게 더욱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 발전해 나갈 오디션에 유저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오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