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2월 25일)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 를 정복한 어장관리인을 공개했다.
지난 8일 공개서비스와 함께 <그랑메르>에서는 서포터즈인 ‘어장관리인’을 모집해 현재 30명의 유저들이 게임 내 다른 유저들을 돕거나 자유게시판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게재하며 활동하고 있다.
오는 3월 22일까지 유저들은 <그랑메르> 플레이에 많은 도움이 됐거나 실제 플레이 할 때 도움을 받았던 ‘어장관리인’에게 “Thank you” 투표를 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어장관리인에겐 전용 컨트롤러와 게임 내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게임 내에서는 우리나라 해안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희귀어종을 포함해 120여종의 물고기들이 쇼군, 아틀란드, 동해 등 13개 다양한 맵에 서식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유저들이 잡은 물고기는 810만 마리(2월 25일 오후 3시 기준)로 추후 1천 500만 마리 달성 시 경험치와 게임 머니 200%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역동적인 트롤링 바다 낚시를 소재로 하고 있는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는 전용 컨트롤러를 이용해 실제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 순항 중에 있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그랑메르의 역동적인 플레이는 그 어떤 낚시게임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만큼 자신있다. 기존에 낚시를 즐겨하시는 유저분들은 물론이며, 스포츠, 댄스, 레이싱 등 캐주얼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분들도 충분히 타이밍 액션장르로서 즐길 수 있으니, 온 가족이 모두 모여 앉아 그랑메르를 함께 하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전용 컨트롤러로 실제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m.hanbiton.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게임명 :
- 그랑메르 - 서비스 일자 : 2011년 2월 8일
평점 : -
Score
- 개발사 :
- T3 엔터테인먼트
- 유통사 :
- 한빛소프트
- 서비스형태 :
- 종료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8]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